[메이킹] 눈물, 웃음, 사랑이 가득했던 마지막ㅠㅠ♥ 끝까지 갓벽했다! 굿바이 빈센조

54 000 Ditonton 1,1 jt

토일드라마 {빈센조}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Komentar

  1. あお
    あお
    Hari Yang lalu

    시즌2만들어주시면 재미없어도 욕언하고 재미있게볼게요 송중기님불러서 꼭 한번만 더해요 제발 ㅜㅜㅜㅜㅜㅜ작가님 힘좀 내주세요네? 간절해요

  2. あお
    あお
    Hari Yang lalu

    시즌2제발요 ㅠㅠㅠㅠ

  3. Xiao Su
    Xiao Su
    Hari Yang lalu

    I love this drama

  4. Nickname Ham
    Nickname Ham
    2 hari yang lalu

    제발 빈센조 시즌2 나와 주세요 옥택연님 사랑합니다@♥ 잘생겼는데ㅜ연기 까지ㅜ잘하면

  5. laura briones
    laura briones
    4 hari yang lalu

    🥇🥇🥇❤️❤️🇲🇽❤️❤️💐💐💐🎉🎉🎁🏆 excelentes actores todo el elenco. Mis respetos a los villanos y villanas muy buenos ❤️❤️❤️🇲🇽❤️❤️❤️🥇🥇🥇

  6. Constance Xz
    Constance Xz
    4 hari yang lalu

    WE, FILO FANS ARE WAITING FOR SEASON 2. CAN’T WAIT TO SEE CENCHA AND CASSANO FAM FIGHTING FOR THEIR RIGHTS BRAVELY AGAIN. 🙌🏻🙌🏻🙌🏻

  7. Constance Xz
    Constance Xz
    4 hari yang lalu

    LETS G FOR SEASON 2

  8. Constance Xz
    Constance Xz
    4 hari yang lalu

    SEASON 2 WHEEEEEN???? 😭😭😭

  9. 지혜민
    지혜민
    5 hari yang lalu

    빈센조 시즌 2 3 ㄱㄱ 빈센조 배우분들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 수고 하세용

  10. 호호호
    호호호
    5 hari yang lalu

    시즌2로 송중기가 어떻게 마피아랑 콘실리에리가 됐는지와 센조가 건물주님 구하는거, 파블로를 어케 했는지 등 떡밥맘 던져놓고 과정없이 답으로 보여준 것들 푸면서 파블로의 복수(하기에는 파블로가 너무 멍청한거 같고)랑 세력 다툼 같은 걸로 나왔으면 좋겠다 큰 세력은 빈센조식 방식으로 마무리하고 사회적 매장은 홍차영이랑 같이 하면 좋을거 같은데

  11. 10133홍가연
    10133홍가연
    5 hari yang lalu

    시즌 2 안 나오면 저 울거예요!

  12. Aquafeb
    Aquafeb
    7 hari yang lalu

    I really miss SJK and JYB..season 2 or another drama for them plsssss ....

  13. minnnG
    minnnG
    8 hari yang lalu

    시즌제로 가거나 스페셜로 한 편씩 나오면 좋겠네요 ㅠㅠ

  14. jennie Lee
    jennie Lee
    9 hari yang lalu

    아직도 메이킹보면 넘 좋아서 입이 찢어짐 ㅋㅋ 센차 같이 있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당~

  15. Lilly Priya
    Lilly Priya
    10 hari yang lalu

    Vincenzo 💖💖💖... All the supporting actors also done a great job.... I love to watch❤️❤️❤️... Great job.....

  16. 달콤♡라떼
    달콤♡라떼
    10 hari yang lalu

    빈센조팀 ㅡ 작가.감독.음악.스텝.배우.전원이 진짜로 즐기줄 아는 사람만 모아둠. 그런데 정말 타인을 위할줄 아는 사람끼리 뭉쳐놓았음. 감독님 부터가 마인드가 그러시니 .배우들도 다 인성갑들만 모였네 ㅜㅜ 진짜 이팀 소장각. 계속 보고싶다. 무덤.

  17. 이지금
    이지금
    11 hari yang lalu

    못보낸다...나 아직도 못보내ㅠㅠㅜㅠ박재범 작가님 드라마는 열혈사제도 그렇고 빈센조도 그렇게 왤케 촬영장 분위기가 좋아서 나까지 과몰입하게 만드는거야ㅠㅠ시즌 2 주라주,,,

  18. 조혜린
    조혜린
    12 hari yang lalu

    우오아아 김여진 죄고~~♡♡♡♡

    1. 조혜린
      조혜린
      5 hari yang lalu

      김여진 보고싶어♡♡ ㅠㅠ 보고싶다 김여진~♡♡

  19. raisa fathira
    raisa fathira
    12 hari yang lalu

    vincenzo best drama to ever exist istg

  20. 강냉이이이
    강냉이이이
    12 hari yang lalu

    이 드라마는 진짜...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까지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비중있고 역할이 있고 재미가 있어서 빛났던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분위기가 좋은것도 다 이유가 있겠지.... ㅠㅠㅠㅠㅠ

  21. Lívia Alessandra
    Lívia Alessandra
    13 hari yang lalu

    Amo demais esse dorama ❤️❤️😍😍

  22. 정태
    정태
    13 hari yang lalu

    드디어 빈센조에서 빠져나왔다.. 메이킹 안봤으면 클날뻐ㆍ

  23. 박형근
    박형근
    13 hari yang lalu

    8:17 옥택연 왜이리 무섭게 보이지

  24. Simona Sacota
    Simona Sacota
    14 hari yang lalu

    They all managed to get under my skin in the span of a couple of weeks. How? Because the actors were like a family and the set was always full of laughs. Because the wittiest writer met the right director and agreed upon distributing a beautiful and colourful cast. With great acting skills and looks. And all scenes and memorable moments highlighted by great background music and soundtracks. What a team, what a show! 😍✌️

  25. Arts by Kah
    Arts by Kah
    15 hari yang lalu

    i just finished watching this drama a few hours ago, now i miss them already :(( lemme cryyyyy

  26. 최현지
    최현지
    15 hari yang lalu

    다시 돌아오세요 빨뤼 ㅠㅠㅠ 사랑합니다 모두 .... 시즌 100까지 있어도 응원하고 볼꺼예요 ...

  27. 훌찌럭
    훌찌럭
    15 hari yang lalu

    진짜 이렇게 아쉬운 드라마 오랜만이에요 흐그스극끅 다들 연기 대박이고 재밌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28. Parvathy Suresh
    Parvathy Suresh
    16 hari yang lalu

    Eng sub pls😭😭😭

  29. 지현JJ
    지현JJ
    16 hari yang lalu

    진짜 빈센조 너무 잘봤습니다 !! 송중기 배우님 전여빈 배우님 케미 너무 좋았고요 ㅠㅠㅠ 금가프라자 ! 금가패밀리 케미 볼때마다 간-지나고 재밌었어요 !! 우상-바벨에서 옥택연 배우님과 곽동연 배우님 연기 너무 좋았어요... 흐헣 곽동연 배우님이랑 송중기 배우님 케미도 장난 아니었죠!! 진짜 배우 한 분 한 분, 모두가 "빈센조"라는 드라마를 더 재밌게 만들어준 것 같아요 !! 빈센조 시즌2 제발 제발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 너무 재밌게봐서 ... 더 보고 싶네요 헿

  30. ᄋᄋ
    ᄋᄋ
    17 hari yang lalu

    진짜 빈센조에서 옥택연 보고 반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

  31. ji ni
    ji ni
    18 hari yang lalu

    송중기 우는거 너무 귀여워서 계속 들어오네

  32.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3.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4.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5.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6.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7. Anh Vân
    Anh Vân
    18 hari yang lalu

    Mong có phần 2

  38. 애옹이
    애옹이
    18 hari yang lalu

    송중기 사랑해…0

  39. y par
    y par
    18 hari yang lalu

    시즌2 가즈아...

  40. 야쏘
    야쏘
    19 hari yang lalu

    시즌2 존버탄다!!

  41. I j
    I j
    20 hari yang lalu

    바벨즈 식구… 악역들도 너무 매력있고 사랑했던ㅜㅜㅜ 우리 한서 돌아와ㅜㅜㅜㅜ

  42. 헤매이던키밤
    헤매이던키밤
    20 hari yang lalu

    동연이 본인이 원한 연출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raisa fathira
    raisa fathira
    22 hari yang lalu

    kangen banget serius

  44. Indu M
    Indu M
    22 hari yang lalu

    SJK and the entire cassano family will always be close to my heart ❤ I don't know how I'll ever be able to move on from this drama. Best thing happened to me in 2021.

  45. 챠챠
    챠챠
    22 hari yang lalu

    11:43

  46. Nova Antonio
    Nova Antonio
    22 hari yang lalu

    Season 2 Pleeeeaaasssseeee🙏🙏🙏💖

  47. ismi hanafiah
    ismi hanafiah
    22 hari yang lalu

    season 2 pleaseeeeee

  48. 수지
    수지
    23 hari yang lalu

    빈젠조 끝난것 너무 아쉽네요

  49. 은정
    은정
    23 hari yang lalu

    시즌 2 만들어주세요 제발 ㅠㅠㅠ

  50. Suay Konkham
    Suay Konkham
    23 hari yang lalu

    Seasons 2, plssssssssssss!

  51. 김나
    김나
    23 hari yang lalu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곽동연 개욱기네 진짜 ㅋㅋㅋ 연출 개웃갸

  52. Stephanie Amy
    Stephanie Amy
    24 hari yang lalu

    lol i cant believe i keep on coming back here 💀

  53. SRI
    SRI
    24 hari yang lalu

    Please give us subtitles

  54. 정시안
    정시안
    24 hari yang lalu

    7:32 아니ㅋㅋㅋㅋ근데 그래요 많이 미워 했어요 진짜로😤

  55. IronMan Mr.
    IronMan Mr.
    24 hari yang lalu

    시즌2 제발 가즈아.... ㅠ 이나이 먹고 본방본다고 티비앞에서 웃고있는 제모습에 이시국에 힘들었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을수있었습니다. 작가님 감독님 모슨 스텝분들고생하셨고~ 출연한 모든 배우분들 감사했습니다^^

  56. Jenny Restauro
    Jenny Restauro
    24 hari yang lalu

    I loved this series very much! Thank you and God bless

  57. Vitória Silva
    Vitória Silva
    25 hari yang lalu

    Ele no banho socoooroooooo ain minha pressaon

  58. Purpleed Me
    Purpleed Me
    25 hari yang lalu

    WE NEED SEASON 2 😭

  59. Bowo Widianto
    Bowo Widianto
    25 hari yang lalu

    Drama korea yang jadi drama paling legendaris,,VINCENZO..👍

  60. 얘들아이할미돈다가져
    얘들아이할미돈다가져
    25 hari yang lalu

    빈센조 가지마.. 나 시즌2 기대해도 되는거지...😭😭😭😭😭😭😭😭😭😭😭😭😭😭😭

  61. 헨지니
    헨지니
    25 hari yang lalu

    내가보려고 쓴 탐라🎈 1:00 댄스파뤼🎉🎉🎉🎉 4:09 뇌진탕오는거 아니야?? 4:29 장한서!!!!!!!! 4:36 대환장파티ㅋㅋㅋㅋ 4:56 홍차ㄱㅇㅇㅠㅠ 5:13 거리감이 가까워지는 순간 넌 죽어 5:29 차영이와 애정씬ㅋㅋㅋㅋ 5:51 차영이 풀썩ㅋㅋㅋ 8:48 키스신❤ 9:16 왜이렇게 자연스러워?? 9:40 안았어!!! 9:54 뿌앵 10:02 하뚜 10:05 장꾸 여빈 10:09 사랑해요😘 10:31 아니 진짜ㅋㅋㅋㅋㅋ저 춤 므어야ㅋㅋ 11:11 감사합니당!! 11:20 므찐 사람들❤❤

  62. 블링뚱띠뚠
    블링뚱띠뚠
    26 hari yang lalu

    무한반복 계속 계속 볼꺼예요 최고였어요👍👍👍

  63. Abela Syahputri
    Abela Syahputri
    26 hari yang lalu

    I need Vincenzo season 2😭😭

  64. Loi Tan
    Loi Tan
    26 hari yang lalu

    Season2 pleaseeeee

  65. 김미성
    김미성
    26 hari yang lalu

    드라마보다 메이킹이 더 재밌는 이유쫌ㅋㅋㅋㅋㅋㅋㅋ

  66. 이예원
    이예원
    26 hari yang lalu

    나는ㅠㅠㅠㅠ 왜 빈센조가 끝난 후에야 빈센조에 빠졌을까..진짜 이런 내용의 드라마는 못 봐서 새롭고 몇일째 이것만 보고 있음 밥 먹을때도 누어있을때도 늘 빈센조 소리만 나니까 결국 우리 엄마도 빈센조 정주행 중 ㅋㅋㅋㅋㅋㅋ진심 존잼입니다 제발 시즌 2 부탁드려요 ㅠㅠ 송중기 존잘이라고ㅠㅠ

  67. Athene Hernando
    Athene Hernando
    27 hari yang lalu

    missing them !!

  68. 뮬해루
    뮬해루
    27 hari yang lalu

    울 한서 보낸건 넘 맘 아프지만 진짜 빈센조 넘 재밌고 갓벽이다...❤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 찍어주셔서 넘 감사하고 시즌2 기대하겠습니다~~!!

  69. jiwon
    jiwon
    27 hari yang lalu

    이 영상보기전에 광고 송중기 나오는거 봄 ! !우우어ㅓ어어어어어엉 차영님과 빈센조 미모에 취한다..

  70. sidsiddl81 Park
    sidsiddl81 Park
    27 hari yang lalu

    일본 드라마 히어로나 보스처럼 시즌제로 갔으면 좋겠어요. 사이 사이 스페셜 단편도 나오고 ㅜㅜ

  71. 숲속의귤빹JK
    숲속의귤빹JK
    27 hari yang lalu

    새로운 빌런들 나와서 시즌2가면 안되나요..? ㅠㅠ

  72.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27 hari yang lalu

    빈센조 제 인생 드라마를 이렇게 떠나보낼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 스페셜이라도 한편만 ㅠㅠㅠㅠ

  73. Atirah Alipiah
    Atirah Alipiah
    27 hari yang lalu

    the best drama ! love the all character and the story telling of moral value on this drama ! thank you all artist for your hardworking to make this drama successful ! love all family vincenzo 🥰🥰

  74. ??????
    ??????
    27 hari yang lalu

    모두가 저렇게 친하고 분위기 좋은 드라마촬영장 첨보네

  75. 김서벙
    김서벙
    28 hari yang lalu

    빈센조 시즌2!!! 만들어 주세요~

  76. 김서벙
    김서벙
    28 hari yang lalu

    빈센조 그동안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 이제 주말마다 심심하겠구먼.... 우리엄마도 빈센조 완전 팬인뎈ㅋ

  77. minofish Conner
    minofish Conner
    28 hari yang lalu

    8:01 부터 시작돠는 죽음의 고통, 이거 정말 어디서도 보지못한 장면이더! 거기다 까마귀까지 악마의 살을 뜯어먹는 장면 야, 이건 명작입니다! 장한서 살리시고 시즌 2 해주세요!

  78. Nargiza Abdieva
    Nargiza Abdieva
    28 hari yang lalu

    I'll miss you, Vincenzo 😩❤️

  79. 댕댕펀치
    댕댕펀치
    28 hari yang lalu

    감독녬.. 시즌2 원합니다 ..

  80. 라고 일베펨코남이 말했습니다
    라고 일베펨코남이 말했습니다
    28 hari yang lalu

    밤새서 정주행 완. 시즌2 해주세요

  81. Minh Thúy Lê Thị
    Minh Thúy Lê Thị
    28 hari yang lalu

    잘 생긴 소년들로 가득 찬 영화 ❤️❤️❤️

  82. Clarisse Baculi
    Clarisse Baculi
    28 hari yang lalu

    Videos blocked in my country and there's no english subtitle :(

  83. 하늘땅
    하늘땅
    28 hari yang lalu

    이래서 한주 쉬었그먼

  84. Qwuinbarbara
    Qwuinbarbara
    28 hari yang lalu

    HUHUHU CANT MOVE ON😢 STILL FAV💜

  85. 우리집 햄쓰
    우리집 햄쓰
    28 hari yang lalu

    4:40 4:40 4:40 4:40 계속 자세히 봐바여 나만 보여요..? 중기오빠가 여빈언니 머리 쓰담쓰담 해주는것 가튼데.....

  86. cHay_07
    cHay_07
    29 hari yang lalu

    Thank you for such a very extra ordinary korean drama vincenzo!❤❤❤

  87. 김수정
    김수정
    29 hari yang lalu

    멜로가 체질 재밌게 봤는데 거기에 나오는 전여빈씨와 빈센조에 나오는 전여빈씨 얼굴이 많이 다른것 같아요 메이컵의 차이인가? 극중 분위기랑 연기 패턴은 비슷한 것 같은데

  88. KATLENA
    KATLENA
    29 hari yang lalu

    시즌2가 나오기를 저도 빌지만 너무 완벽하게 엔딩을 맺어서 비숲2처럼 흐지부지되는 시즌2라면 안나오길 바라네요 ㅠㅠ 비숲 진짜 인생드라마라....... 빈센조는 두번째!

  89. 레고꿍순이
    레고꿍순이
    29 hari yang lalu

    어후...옥택연 배우님은 인터뷰 할때도 왜 이렇게 무섭냐;;;ㅎㄷㄷ

  90. 머스크로즈
    머스크로즈
    29 hari yang lalu

    시즌2 가주세요ㅜㅜㅜㅜㅜㅠㅡㅜㅠㅜㅜㅜ 상가에 저분들모인 썰도 더풀어주시고, 이탈리아에서 마피아놈들 더오고 우리나라는 나쁜놈들 무궁무진하니깐ㅜㅜ 최명희 부활시켜도 좋을거같은데ㅜㅜ 옆방송국들은 뭐 자리떠낫다오면 죽다살아나두만요ㅜㅜ

  91. Bam Bom
    Bam Bom
    Bulan Yang lalu

    저희도 빈센조100 회까지 쭉~ 갔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아쉽지만 또 한편으로는 송중기라는 그리고 금가식구들 좋은 배우님들 알게 되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배우들은 드라마 끝나면 다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 저희팬들은 2021 년 빈센조를 잊지 못할거에요~ 웃고 울고 통쾌하고 모든 감정이 담겨있어서 ... 아마 살면서 빈센조를 계속 기억하고 꺼내볼듯 싶어요~시즌 2 부탁 드려요~

  92. Letícia Almeida
    Letícia Almeida
    Bulan Yang lalu

    season 2 in malta pls 😭😭😭😭😭

  93. 엑소-L FOR YOU
    엑소-L FOR YOU
    Bulan Yang lalu

    Season 2 juseyo

  94. 타냐 Tanyalya
    타냐 Tanyalya
    Bulan Yang lalu

    시즌2 제발

  95. SDN Situsirna
    SDN Situsirna
    Bulan Yang lalu

    i cant move on with this kdrama😭

  96. Clarissa Diaz
    Clarissa Diaz
    Bulan Yang lalu

    Please tvN put an English Sub

  97. 얼죽아
    얼죽아
    Bulan Yang lalu

    아아 ㅠㅠㅠㅠ 송중기 & 전여빈 이조합 못잊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센조 시즌 2 강렬하게 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그리고 전여빈 배우님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송중기랑 스텝들이 이뻐하는게 보임 진짜 보기좋다

  98. E Y
    E Y
    Bulan Yang lalu

    빈센조와 금가프라자 패밀리♡ 수고하셨어요~시즌2.3.가야죠? ^^

  99. 찔레꽃머리빨간깨비영혼빠진노란당근
    찔레꽃머리빨간깨비영혼빠진노란당근
    Bulan Yang lalu

    어떻게 사랑 안 할 수가 있겠어요~ 재밌게 봤습니다! 😍

  100. Suparada Thongjerm
    Suparada Thongjerm
    Bulan Yang lalu

    파트 2를 가질 수 있나요? ☺️🙏 !!!